주례없는결혼식엿보기

결혼한 임대호, 이진희 커플입니다 - 주례없는결혼식 & 이벤트 결혼식

웨딩 클짱 2007. 8. 31. 17:18

안녕하세요?

 

먼저 훌륭히 결혼식을 진행해주신 김PD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 까페를 방문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기 한번 올려봅니다.

 

그러니까 작년 결혼날짜 정하고 이것저것 준비할 때 신부로부터 이벤트 결혼을 하자고 했을때, 주례없이 하는 결혼식이라는 얘기를 듣고 조금 거부감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김PD님으로부터 진행되는 순서를 소개받고, 실제 결혼식 진행되는 것을 본후 미련없이 이벤틀 결혼을 해야겠다고 결정했습니다.

 

사실 잘 알지도 못하는 주례를 모시는 것보다는 우리를 진정으로 축복해줄 수 있는 아버님들에게 덕담을 듣는 것이 하객을 위해서도 더욱더 좋을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결혼식은 KBS공개홀에서 진행했습니다. 신부 회사에서 이곳 직원식당을 운영하는 관계로 좀~~ 저렴하게 했지요.

 

일주일 전에 최종 리허설 받고, 결혼식 때 부를 노래도 많이 연습했지만...

 

막상 자리에 올라가니 아무것도 생각이 나질 않더군요. 세레나데 부르고, 신부 입장, 사랑의 서약 낭독, 부모님들의 덕담 ....

 

솔직히 얘기하면 진행을 잘 했는지 어떻게 했는지 도통 모르겠더구요...

 

하지만 식이 끝나고 참석하신 하객들의 얘기를 들어보니 다들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특히 회사 동료들은 정말 독특하고 멋있었다고 합니다. 칭찬이 끊이질 않더군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그게 먼고 하니..

 

하객들 중 일부는 식도 보지 않고 바로 식당으로 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벤트 결혼식은 중간에 빠져나올 수 있는 분위기가 안됩니다. 덕분에 식당에 한꺼번에 사람이 몰리는 바람에 자리가 모자랐다는.... ^^

 

이벤트 결혼식을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전 강력 추천합니다. 중간중간 자신들만의 진행순서를 가미하면 훨씬 좋을듯합니다. 저희들은 워낙 게을러서 PD님이 가르쳐준 그대로 했지만요.

 

주례없는결혼식 & 이벤트 결혼식 많이 사랑해 주세요 ^^

 

http://cafe.naver.com/koewdpeople.cafe - 주례없는 결혼식 & 이벤트 결혼식 여기서 확인 하세요 ^^